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케어링크™ 커넥트 앱 업데이트 v2.3 안내

작성자 (주)한독(ip:)

작성일 2022-11-30 10:33:33

조회 22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안녕하세요? 

메드트로닉 미니메드™ 770G 시스템의 보호자용 어플인 케어링크™ 커넥트 앱이 11월 30일(수)에 업데이트 됩니다.

아래의 업데이트 및 조치사항을 확인하시어 보호자 분들께서는 최신 버전의 앱을 다운 받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. 



업데이트 내용


  • 알람의 지속 시간과 소리 설정을 맞춤화 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 되었습니다. 
  • 케어링크™ 커넥트 앱이 환자의 데이터를 수신하지 못하고 있을 때 보호자에게 알려주는 알람이 새로 추가 되었습니다. - 다만 알람은 휴대폰의 소리/진동 설정에 따라 수신됩니다.
  • 사용자 경험과 제품 성능 개선을 위한 버그가 고쳐졌습니다.
  • 문제 발생시 로그를 캡쳐 할 수 있는 도구가 더욱 개선되었습니다.



조치 사항 


새로운 2.3 버전의 케어링크™ 커넥트 앱이 출시 되었으므로, iOS 사용자들은 앱스토어,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최신 버전의 케어링크™  커넥트 앱을 다운받아야 합니다. 



자주 묻는 질문 



Q앱에서 알림 설정을 어떻게 변경할 수 있나요?


A. 앱 알림은 앱 홈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설정 메뉴에서 설정됩니다. 

일부 알림은 특정 시간에 수신될 때 반복되도록 설정할 수 있으며, 앱에 이 기호가 표시됩니다.

환자 설정으로 이동한 다음 반복 알림 설정으로 이동하여 알림을 반복할 시기를 선택합니다.  

ON 상태에서 시간 설정 내에 알림을 받으면 앱이 열릴 때까지 반복됩니다. 반복 알림을 위한 사운드도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.

알림음은 개인 설정이 가능하며 앱을 볼 때까지 60초마다 반복됩니다.


* 참고: 전화기를 방해 금지 음소거 또는 진동으로 설정하면 사용자가 알림을 놓칠 수 있습니다.

 


Q. 휴대폰 설정이 진동일 경우 케어링크™ 커넥트 앱 사용자에게 알림음이 울립니까?


A. 아니요. 앱은 사용자가 모바일 장치 호출음을 사용하도록 설정한 것과 동일한 알림 방법을 사용합니다. 모바일 장치가 켜져 있으면 앱 알림으로 인해 장치가 진동하지만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.

 



MDTKORDIB01-17-2022

KR.MIN.22.11.01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TOP